로고이미지

매인배너

주요 서비스

한림대학교 의료원의 서비스를 한눈에

돋보기아이콘
진료예약

진료예약

원하시는 진료를 선택하시고
진료 예약을 진행하세요

건강정보

건강정보

건강백과사전의 정보로서
질환에 대한 정보를 드립니다

모바일

모바일

복약 알림 앱 및 한림의
모바일 앱을 소개합니다

입찰공고

입찰공고

한림의 의료서비스의
계약 현황을 안내 드립니다

한림PR

새로운 한림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비전

  • 비전

    한림대학교의료원은 2019년 4월 23일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향후 10년간(2019-2028)의 미션과 발전 방향, 전략적 로드맵 등을 제시하는 '마이티한림 4.0 (Mighty Hallym 4.0) 비전선포식'을 개최했습니다. 이날 선포식에는 윤대원 학교법인일송학원 이사장을 비롯한 산하 5개 병원장 등 한림대학교의료원 교직원을 비롯해, 본원과 지속적 학문교류를 하고 있는 컬럼비아대, 코넬대, 뉴욕 프레스비테리언 병원 의료진, 일본 도쿄도립건강장수연구소, 옌볜대 부속병원 등 약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림대의료원의 비전과 목표를 공유했습니다.

  • 비전1

    특히 컬럼비아의대와 코넬의대가 합병해 설립한 뉴욕 프레스비테리언 병원을 지난 13년간 세계 최고 의료기관으로 발전시켜 온 허버트 파데스 전 원장이 직접 참석해 선포식을 축하하고 격려해 눈길을 끌었습니다.또한 의료원 비전을 현실화하기 위한 구체적 전략이 병원별, 직군별, 집중 성장 의학 분야별로 각각 소개되었고 특히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 클라우드 서버, 사물인터넷(IoT), 증강현실(AR), 가상현실(VR), 로보틱 시스템 등을 적극 활용한 방안이 제시됐습니다.

  • 비전2

    Mighty Hallym 4.0 Emblem은 첨단 미래의학과 인류의 건강을 위한 한림의 굳은 의지를 담고 있으며, 4차산업혁명 시대와 범우주적 바이오테크놀로지 발전에 강력한 응전자로 나아감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고 상징적인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본 엠블렘은 향후 10년간 한림대의료원의 비전과 신념을 상징하며 각종 대·내외 홍보 자료에 활용 가능합니다.

left

영상

  • 영상

    한림대성심병원(병원장 유경호)이 최근 ‘2023년 제3기 한림 혁신위원회’를 발족했다.2021년 첫 출범한 한림 혁신위원회는 관리직, 간호사, 의료기사직 등 다양한 직종의 위원으로 이뤄진 혁신 조직으로, 직원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경영혁신과 조직문화 발전을 위해 결성됐다. 1기, 2기를 거쳐 이번 ‘제3기 한림 혁신위원회’는 보다 젊은 직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수렴하기 위해 전체 20명의 위원 중 8명을 20~30대 직원으로 구성했다.제3기 한림 혁신위원회는 앞으로 혁신적인 아이디어 발굴과 조직문화 개선, 소통 강화를 위해 활동한다. 이들은 조직 내 원활한 의사소통과 직원들의 자긍심 고취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경영 참여 기회를 제공하여 정책 과정에서 고려하지 못한 각종 건의 사항 등을 활성화할 예정이다.유경호 한림대성심병원장은 “한림 혁신위원회는 의료 현장의 소리를 경영진과 공유하고 개선해 환자 중심 병원으로 나아가는 데 매우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핵심 위원회”라며 “직원과 환자 모두가 행복한 병원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변화하고 발전하는 건강한 조직문화를 만들어 나가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 영상1

    한림대성심병원(병원장 유경호)이 최근 ‘2023년 제3기 한림 혁신위원회’를 발족했다.2021년 첫 출범한 한림 혁신위원회는 관리직, 간호사, 의료기사직 등 다양한 직종의 위원으로 이뤄진 혁신 조직으로, 직원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경영혁신과 조직문화 발전을 위해 결성됐다. 1기, 2기를 거쳐 이번 ‘제3기 한림 혁신위원회’는 보다 젊은 직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수렴하기 위해 전체 20명의 위원 중 8명을 20~30대 직원으로 구성했다.

  • 영상2

    제3기 한림 혁신위원회는 앞으로 혁신적인 아이디어 발굴과 조직문화 개선, 소통 강화를 위해 활동한다. 이들은 조직 내 원활한 의사소통과 직원들의 자긍심 고취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경영 참여 기회를 제공하여 정책 과정에서 고려하지 못한 각종 건의 사항 등을 활성화할 예정이다.유경호 한림대성심병원장은 “한림 혁신위원회는 의료 현장의 소리를 경영진과 공유하고 개선해 환자 중심 병원으로 나아가는 데 매우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핵심 위원회”라며 “직원과 환자 모두가 행복한 병원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변화하고 발전하는 건강한 조직문화를 만들어 나가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left right